본문 바로가기

Weekly

~2/13 (야구광의 시, 야구 글러브, 오더 글러브, 야구 유니폼, 글러브 수리, 아식스, 미즈노 프로, 박경수, 채은성, 김진형, 강승호, 손호영, 김선규, 오지환)

한 해를 넘기고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요즘은 작업실에서 처리하는 업무가 많아져 주로 작업실에만 있습니다.

늘어나는건 배달음식 전단지와 과자봉지, 엉덩이 크기, 체중 입니다

 

 

1. 작업실

15년에는 미즈노에서 달력을 안보내주셨습니다..

 

 

 

 

 

 

 

 

 항상 입고되고, 빠르게 순환하고 있습니다.

 

 

 

15년을 맞이했고, 지금은 15년 겨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올해부터 야구광의 시 일본 용품 구매대행에서 아식스가 라인업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일본 거래처에서 아식스를 취급하지 않게 되어, 15년부터 저희 야구광의 시도 아식스가 라인업에서 빠졌습니다.

 

 

요즘 야구광의 시 글러브 수리의 주된 손님은 신생팀 KT Wiz 선수들입니다. 1군 본진은 미야자키에서 훈련중이고, 2군, 재활군 선수들이 아직 수원야구장에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다 끈 끊어지면 가져와서 수리하고 가는데,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 새거 껴보는 선수들 보면 뭔가 귀여워요 ㅋㅋ

 

 

비시즌 중이라 전지훈련 가기 전 선수들이 많이 마실을 다녀갔습니다. 두산베어스 김진형 선수 형제

 

 

군복무중인 LG Twins 이희성 선수

 

야구화 사러 온 KT Wiz 이해창 선수. 올해 넥센에서 이적했습니다.

방망이 사러 온 ChicagoCubs 손호영 선수

 

 

뭔가 톰과제리 두산베어스 김진형, 장민익 선수

 

 

항상 고마운 LG Twins 채은성 선수

 

운동하다 야구화 오더 하러 온 KTwiz 홍성무 선수

 

 

KTwiz 구단 직원들은 퇴근 후, 통닭 사와서 먹고 떠들다 유유히 사라집니다.. ㅋㅋ

 

 

운동끝나고 4시간 동안 놀다 저녁까지 먹고 간 KTwiz 조무근 선수.

오른쪽 오징어 같이 생긴 여자분은 선수들 올때마다, 우연찮게 항상 있네요.

저희 사회인야구팀 연습생이자, 야구광의 시 사진 작업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강슬기(a.k.a 오징어)님 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언더티 사러 온 이젠 KTwiz 박경수 선수. LG로 적혔던 부분이 KT로 적히니까 뭔가 새롭네요.

 

 

2. 학교 납품

 

 

 

 

몇년 동안 끊임없이 함께하는 성동초등학교 야구부

성남고 안현석 선수입니다. 올해 고교야구 투수 유망주라는데, 기대해보겠습니다!  

 

경성대학교 야구부 주문 데상트 트레이닝 배트 입니다.

 

 

 

3. 수원 홈런왕 배팅센타

 

수원 홈런왕 배팅센타에 야구광의 시 제품들이 구비 되어있습니다.

일본 구매대행 제품들도 동일하게 주문 가능합니다^^

4. 2015 스프링 캠프

 

캠프에서 고생중인 프로스태프들이 노출 되었습니다.  

 

 

출처 - 페이스북 두산베어스 페이지  

 

두산 베어스 김진형 선수

 

 

출처 - MK 스포츠

 

LG Twins 김선규 선수

 

 

 

시카코 컵스 손호영 선수

 

 

 

출처 - OSEN

 

두산베어스 장민익 선수

 

 

 

출처 - MK 스포츠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오지환 선수는 채은성 선수 글러브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4. 완성 된 오더

 

2015년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주문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